지방자치단체의 관광매력 선정을 통한 관광홍보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6:08
본문
Download : 지방자치단체의 관광매력 선정을 통한 관광홍보에 관한 연구.hwp
양산시는 동부경남의 경제, 관광 중추도시로 거듭 발전하고 힘차게 도약하는 곳으로서 전국관광권역상으로 볼 때 전국 5대 관광권 중 동남관광권에 속하고 있으며, 24개소관광권으로는 부산·경주권에 포함되어 있어 부산, 울산 등 배후 거대도시의 당일 관광목적지로 선호되고 있으나 그냥 스쳐 지나가는 관광지의 特性(특성)을 갖고 있따 관광자원의 잠재력을 표출시키고 지역의 침체된 관광을 진흥시키기…(투비컨티뉴드 )
지방자치단체,관광,관광홍보,인문사회,레포트
다.
순서
Ⅰ. 서론 , , Ⅱ. 이론적 배경, , Ⅲ. 조사 지역의 현황, , Ⅳ. 양산 8경 선정 과정에 관한 분석, , Ⅵ. 결론, , FileSize : 53K , 지방자치단체의 관광매력 선정을 통한 관광홍보에 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지방자치단체 관광 관광홍보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지방자치단체의 관광매력 선정을 통한 관광홍보에 관한 연구.hwp( 89 )
Ⅰ. 서론 , , Ⅱ. 理論(이론)적 배경, , Ⅲ. 조사 지역의 현재상황, , Ⅳ. 양산 8경 선정 과정에 관한 分析, , Ⅵ. conclusion(결론), , 다운로드 : 53K
지방자치단체의 관광매력 선정을 통한 관광홍보에 관한 연구
Ⅰ. 서론
Ⅱ. 이론(理論)적 배경
Ⅲ. 조사 지역의 現況
Ⅳ. 양산 8경 선정 과정에 관한 analysis(분석)
Ⅵ. 結論
우리 나라는 옛날부터 경치가 빼어난 절경을 8경, 구곡, 10경 등으로 선정하여 아름다움을 찬탄하면서 자부심을 갖고 대외적으로 널리 알려온 전통이 있었다. 그리고 시대에 따라 change(변화)된 여건과 자연環境(환경)을 고려하여 신팔경을 선정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