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6:44본문
Download : 포지셔닝.hwp
인터넷(Internet) 사용자수, 인터넷(Internet) 보급률을 토대로 한 시장 세분화에서 높은 점수를 보이고 있는 인도를 타…(省略)
포지셔닝
레포트/경영경제
해외진출에서의 포지셔닝과 기업의 사례를 통해 올바른 포지셔닝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
■펩시콜라: 청량음료의 property(특성)상 국가별로 동질화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기 쉽다.



▶<표준화 전술의 대표적인 사례(instance)>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요즘 범 세계 적으로 I`m loving it. 이라는 문구를 광고에 삽입하고 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나가는 광고 역시 동일하며, 내용은 그저 즐겁게 마시고, 먹고, 즐기자 라는 것이다. 실제로 요즘 펩시콜라의 광고에는 마이클 잭슨와 라이오넬 리치 같은 젊은이들의 우상을 등장시킨다. ‘새로운 세대의 선택(The choice of a new generation)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펩시사는 전 세계의 젊은 충을 공략한다는 일관된 전술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포지셔닝 , 포지셔닝경영경제레포트 ,
해외진출에서의 포지셔닝과 기업의 事例(사례)를 통해 올바른 포지셔닝에 대하여 쓴 글입니다. 물론 각 국가에 文化에 맞는 메뉴를 개발하는 등 약간의 현지화 노력도 하고는 있지만 기본 중심 틀은 ‘가족끼리 연인끼리 가볍게 즐기면서 먹자’라는 포지셔닝을 모든 국가에 하고 있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다. 펩시사는 모든 국가의 젊은이들을 타겟으로 동일한 포지셔닝을 꾀하고 있는 것이다.
Download : 포지셔닝.hwp( 99 )
포지셔닝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다.
■한국의 KT: 최근 인도로 고속 인터넷(Internet) 서비스의 수출을 처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