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운송광고,버스광고,택시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5:45
본문
Download : 광고마케팅,운송광고,버스광고,택시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소구효과(效果)의 반복성.
화제성,구전효과(效果),기억회상 효과(效果).
전달의 일관성.
운송광고
운송광고의 특징
_SLIDE_6_
advantage(장점)
경제성
지역적 선별성
최종순간의…(To be continued )
광고마케팅,운송광고,버스광고,택시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광고마케팅,운송광고,버스광고,택시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마케팅,운송광고,버스광고,택시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광고마케팅,운송광고,버스광고,택시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_SLIDE_4_
1820년 런던 광고마차
1905년 서울 시내버스 실시
1928년 서울 15인승 10대 버스
최초 운행 처음
운송광고
운송광고의 history(역사)
_SLIDE_5_
상권에 알맞는 광고활동이 용이.
계획의 조정이 가능.
전국의 교통기관을 활용한 광고가 가능.
대도시일수록 광고의 효과(效果)가 크다.
구매행동과의 연결성이 강하다.광고마케팅,운송광고,버스광고,택시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마케팅,운송광고,버스광고,택시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마케팅 운송광고 버스광고 택시광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운송 광고란 무엇인가
_SLIDE_2_
정이
history(역사)
특징
-advantage(장점)
-단점
4. 종류&비용
5. 추세
Q&A
토론
Contents
_SLIDE_3_
운송광고의 정이
운송광고
통합적 정이
사전적 정이
운송광고는 이동수단과 교통의 관련된 공공 수송기관이나 정거장 역 구 내 등이 있으며, 모든 매체에 사용할 수 있는 광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