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report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6:0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hwp
토털 解法(솔루션) 을 원하는 고객
홍보! 홍보! 홍보!
바퀴의 파생상품, 맷돌
경쟁상품이 등장하다
제3부 바퀴시장, 치열한 경쟁에 돌입하다
맥스의 딜레마
-시장에서 제품의 위치가 달라졌을 때 마케팅과 세일즈는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가?
기술이냐 시장이냐
인맥 관리도 마케팅!
잠재고객을 찾으라
신뢰가 경쟁업체를 물리치다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제4부 경쟁에서 살아남기
맥스의 딜레마
-싼 제품들과 경쟁해서 살아남기 위해 손해를 보고라도 싸게 팔아야 할까?
-왜 매출이 늘었는데도 회사 수익은 줄어드는 걸까?
넘쳐나는 China산 복제품
살아남으려면 변해야 한다
기적을 만들어내는 고객 감동 세일즈
맥스, 구조조정에 돌입하다
시장 지배의 법칙
또 하나의 혁신적인 기술
마케팅 책략 수립을 위한 로드맵
이 책을 읽은후나면 하나의 제품이 개발되고 그 제품이 고객들에게 판매되고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하기까지 마케팅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으면서 아무리 뛰어난 기술로 획기적인 신상품을 만들었다 하더라도 적절한 마케팅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drop)
marketing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report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Download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hwp( 54 )
마케팅,천재,된,맥스,줄거리,요약,감상문,과,느낀점,나의소감,감상서평,레포트



다. 이제 어떻게 제품을 공급하고 유지보수해야 하나.
거대한 피라미드 계약
공급은 끝이 아닐것이다.설명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감상서평레포트 , 마케팅 천재 된 맥스 줄거리 요약 감상문 과 느낀점 나의소감
marketing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report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Report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제1부 세계 최초로 바퀴를 발명하다
맥스의 딜레마
-왜 아무도 획기적인 신제품에 관심이 없는 것인가?
-도대체 어떻게 팔 것인가?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는 ‘최고의 발명품’
만능 해결사 오라클 오지
경쟁상대는 바로 코끼리였다!
도대체 누가 팔 것인가
떠나는 세일즈맨들, 팔리지 않는 바퀴
꿈을 파는 클로저 카시우스
세일즈 달인의 비결
모든 바퀴가 팔려나가다
제2부 성숙기에 접어든 바퀴시장
맥스의 딜레마
-공사는 따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