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혁명과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0:20
본문
Download : 인터넷 혁명과 마케팅.ppt
인터넷혁명과마케팅 , 인터넷 혁명과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의 등장과 marketing 環境(환경)의 變化(변화)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누리망 혁명과 marketing
고객이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참여하며 심지어 고객이 마케팅을 주도
기업이 고객과의 일차적 신뢰 관계를 만들어 대화를 통해 공통의 가치 탐색
인터넷(Internet)의 쌍방향 property(특성)에 의해 더욱 용이해짐
고객데이터 활용을 통해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 및 이에 근거한 마케팅
활동의 정교화
웹사이트를 활용함으로써 보다 높은 수준에서 전개 가능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의 형성 및 강화를 위해 고객생애가치의 측정(測定) 에
근거하여 프로그램(program]) 추진
기존 고객의 유지, 구전효율에 역점
웹사이트 내의 서비스 센터 이용, 개별고객과의 대화 가능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은 직접 마케팅이 극도로 발전된 형태라고 볼 수도 있지만
구분되는 여러 가지 특징을 갖고 있음
인터넷(Internet)의 활용을 통해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두지 않고 고객과의 거래가
가능해져 보다 발전적이고 효율적으로 수행
설명
Download : 인터넷 혁명과 마케팅.ppt( 13 )
인터넷의 등장과 마케팅 환경의 변화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누리망 혁명과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