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ato.kr 에어쿨 > potato5 | potato.kr report

에어쿨 > potat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otato5

에어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9:46

본문




Download : 에어쿨.ppt




만도 위니아 …………………………………………… 27
라. 브랜드별 分析 …………………………………………… 34
Ⅱ. 소비자 특성(特性) 分析
1. 소비자 구매 分析 …………………………………………… 35
2. 소비자 계층별 소비 패턴 …………………………………………… 36


Ⅲ. 신제품

1. 신제품 紹介 …………………………………………… 37

2. CBP, USP 책략 …………………………………………… 38

3. SWOT 分析 …………………………………………… 39

4. S. T. P 책략 …………………………………………… 40
4-1. 시장 세분화 …………………………………………… 40
4-2. 표적시장 선정 …………………………………………… 41
4-3. 포지셔닝 …………………………………………… 41

5. 4P,s 책략 …………………………………………… 42
5-1. 제품 책략 …………………………………………… 42
5-2. 가격 책략 …………………………………………… 43
5-3. 유통 책략 …………………………………………… 44
5-4. 촉진 책략 …………………………………………… 45

6. 신제품 PLC 책략 …………………………………………… 46


제조업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삼성 77점 단독 1위 달성.

올해 냉장고 조사 특징은 전반적 고객만족도 改善(개선) 됐다는 점.

average(평균)74점 지난해에 비해 4점 상승함.

웰풀을 제외한 모든 업체 2~5점 고르게 고객만족도 향상됨.

업체간 치열한 경쟁으로 제품.서비스가 향상됨.

03년 LG전자 공동 1위였으나 국내 업체가 단독 선두 차지 처음.

국내 업체들이 신제품 출시로 꾸준하게 추격해 온 결과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인 외국 업체들은 주춤한 모습을 보임.

최근 ‘웰빙’ ‘환경친화’등의 사회 분위기에 맞춰 국내 업체들이 은나노 코팅, 음이온 냉장고등 적합한 제품을 발 빠르게 내놓은 탓도 있음.

대우 ‘클라쎄’ 좋은 反應을 反應을 얻으며 2000년 이후 처음으로 고객만족도 70점대 진입함.
⑴ Product
인테리어 지펠
- 인테리어에 쉽게 맞출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를 개발
- 우드형 지펠은 “내.오.공.간”이라는 컨셉으로 최상급 고 품격 이미지 부각
- 기능 적속성 강화
⑵ Price
고가격 책략 채댁 : 초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이미지에 맞게 수입품과 비슷하게
높은 가격 책정
철저한 가격관리 :
- 유통마진을 확대 제값받기를 유도 대리점에 실질적으로 이익 돌아가게 함.
- 실제 판매가의 하락방지를 위해 출고가 대비 115%가격 유지
- 선택된 옵션에 따라(용량, 기능, 색상..)에 따라 1백 5만 ~2백90만원
(3) Place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주로 백화점을 통해 판매

삼성 대리점과 지펠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

파격적 장려금 지원으로 대리점 판매의욕 고취

유통마진의 확대 및 고급 이미지 확보를 위한 제값받기 운동

(4) Promotion
고객 만족을 위한 差別화된 marketing
- 지펠 고객 방문 서비스를 실시
- 맞춤 주문 시스템을 통한 디지털 marketing
- …(drop)
순서


에어쿨에 대해 제품 조사와 마케팅 목표와 전술을 세운 경영학과 팀프로젝트 입니다. 대우 클라쎄 …………………………………………… 17

2. 에어컨 시장 조사
2-1. 시장 現況 …………………………………………… 21
2-2. 시장 점유율 …………………………………………… 22
2-3. 제조업체(브랜드별)동향 …………………………………………… 23
가. 삼성 블루윈 …………………………………………… 23
나. LG 휘센 …………………………………………… 25
다.에어쿨 , 에어쿨경영경제레포트 ,




Ⅰ. 시장 조사
1. 냉장고 시장 조사
1-1. 시장 現況 …………………………………………… 3
1-2. SBS 시장 규모 …………………………………………… 4
1-3. SBS 브랜드 종류 …………………………………………… 5
1-4. SBS 시장 점유율 …………………………………………… 6
1-5. 브랜드별 고객만족지수 …………………………………………… 7
1-6. 고객만족도 조사 說明(설명) …………………………………………… 8
1-7. 제조업체(브랜드별)동향 …………………………………………… 9
가. 삼성 지펠 …………………………………………… 9
나. LG 디오스 …………………………………………… 13
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에어쿨
에어쿨



Download : 에어쿨.ppt( 42 )


에어쿨_ppt_01.gif 에어쿨_ppt_02.gif 에어쿨_ppt_03.gif 에어쿨_ppt_04.gif 에어쿨_ppt_05.gif 에어쿨_ppt_06.gif



설명

다.에어쿨에 대해 제품 조사와 마케팅 목표와 전략을 세운 경영학과 팀프로젝트 입니다.
전체 9,5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ta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