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 성공사례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3:3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 성공사례연구.hwp
장박원, 전게서,p56
능력이 가능할 때 최대의 효용을 만족하기 위해, 빠른 기간 안에 더 많은 성과를 노력에 힘입은 것이다.현대자동차의인도시장공략성공사례연구






현대자동차의 경영 모토 중 하나 역시 속도 경영이다. 현대차 미국공장은 2000년 2.3%(40만대)에서 4년 만에 4.1%(70만대)까지 2배 가까운 성장을 하면서 1~3위에 속한 도요타그룹(12.2%), 혼다그룹(8.3%), 닛산그룹(5.9%) 등 Japan 기업들을 추격하고 있다 레이버투데이, 세계는 넓고 공장 지을 곳은 많다,2005-11-29
이후 현대자동차는 2005년 5월 미국 엘라배마 주 …(skip)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 성공사례에 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현대자동차의인도시장공략성공사례연구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 성공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 성공사례에 관해 연구한 입니다. 품질, 브랜드 인지도 改善(개선) ,해외 영업망 확충 등 여러 가지 요인이 있지만, 이러한 활동의 중심에는 단기에 승부를 내야 한다는 경영진의 생각이 가장 크게 작용했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 성공사례연구
설명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 성공사례연구.hwp( 40 )
다. 현대자동차는 1976년 첫 해외 수출 후 1998년 누적 수출대수 500만 대 돌파까지 22년이나 걸렸지만, 그 후 5년 6개월만인 2004년 7월 다시 500만 대를 추가해 1000만 대의 수출 실적을 올렸다. 이러한 속도 경영의 事例(사례)를 미국, 유럽, 중국(中國), 인도 등 현대자동차가 진출한 시장에서 살펴보자.
미국에서는 현지공장 생산차량이 출시되기 한 해 전인 2004년 현재 미국 수입차 메이커 중에 점유율 4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