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일을 방해하는 아이 행동 치료 기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22:17
본문
Download : 친구의 일을 방해하는 아이 행동 치료 기법.hwp
㉡ 정희가 비명을 지르자 달려온 교사는 “철호야! 그러면 안돼. 왜 그런 일을 했니? 정희가 그렇게 정성들여 게임카드를 정리(整理) 해 놓았는데 네가 그것을 지금 망쳐놓았다.
- 다른 아동의 창의적 놀이의 가치를 인식하고 이를 존중해 주는 것을 알지 못한다.
㉣ “어서 주워”라고 교사는 철호에게 말하고 정희를 달래기 위해 몸을 돌린다.
- 철호는 그림영역, 소꿉영역, 조작영역 등 자유 활동 시간에 다른 유아의 작업을 파괴하는 행동을 보 인다.
㉢ 철호는 움직이지 않은 채 곁에 서 있다 “철호야, 나는 네가 망쳐 놓은 카드를 주으라고 말했어” 철호는 그래도 움직이지 않다가 잠시 후 허리를 구부려 카드 한 장을 줍는다. 지금 당장 이 카드를 줍도록 해!” 하고 말한다.
<중 략>
숙이 가 정리(整理) 하고 있는 선반위의 신발을 모두 떨어뜨렸다. 철호는 이것을 보고는 다른 곳으로 간다.
- 대집단활동 같이 교사의 공평한 관심을 받는 시간이 아닌 자유활동 시간에 문제 행동을 하는 것을 보아 교사의 …(생략(省略))
다.
친구의일을방해하는아이행동치료기법
순서



친구의 일을 방해하는 아이 행동 치료 기법.hwp친구의일을방해하는아이행동치료기법 , 친구의 일을 방해하는 아이 행동 치료 기법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친구의 일을 방해하는 아이 행동 치료 기법.hwp
Download : 친구의 일을 방해하는 아이 행동 치료 기법.hwp( 54 )
설명
친구의 일을 방해하는 아이 행동 치료 기법
1. 유아행동
2. 행동分析
3. 행동수definition 중요성
4. 대안책
1. 유아행동
㉠ 정희는 책상 위에 게임카드를 정성들여 정리(整理) 하고 있다 여섯 살난 철호는 그 곁으로 걸어가 있는 힘을 다하여 손으로 카드를 마루바닥에 흐트러 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