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ato.kr 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potato3 | potato.kr report

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potato3

본문 바로가기

potat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3:58

본문




Download :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① 주제 선정 배경

② 기업 및 브랜드 intro

③ e편한세상의 마케팅 전술

④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결과

⑤ 시사점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① 주제 선정 배경
과거의 아파트는
단순한 주거의 한 공간에 불과했음

아파트를 건설한 뒤 팔기만 하면 되는 건설업체들이 대다수

평수와 아파트 브랜드라는 단순한 기준으로 시장과 고객층을 세분화

소비자들 역시 이를 당연시 하였음

_SLIDE_4_
① 주제 선정 배경
하지만 현재의 아파트는

_SLIDE_5_
① 주제 선정 배경
과거처럼 단순히 아파트를 건설하고 판매하는 업체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삼성, GS, 현대 등 대형 건설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내세운 아파트들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기업의 이미지를 차별화하여 업계 내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이...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① 주제 선정 배경

② 기업 및 브랜드 intro

③ e편한세상의 마케팅 전술

④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결과

⑤ 시사점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① 주제 선정 배경
과거의 아파트는
단순한 주거의 한 공간에 불과했음

아파트를 건설한 뒤 팔기만 하면 되는 건설업체들이 대다수

평수와 아파트 브랜드라는 단순한 기준으로 시장과 고객층을 세분화

소비자들 역시 이를 당연시 하였음

_SLIDE_4_
① 주제 선정 배경
하지만 현재의 아파트는

_SLIDE_5_
① 주제 선정 배경
과거처럼 단순히 아파트를 건설하고 판매하는 업체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삼성, GS, 현대 등 대형 건설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내세운 아파트들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기업의 이미지를 차별화하여 업계 내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이라는 브랜드에 주목하게 되었다
_SLIDE_6_
② 기업 및 브랜드 intro
대림건설 주식회사
1983년 11월 13일 설립

_SLIDE_7_
② 기업 및 브랜드 intro
은 대림건설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

_SLIDE_8_
② 기업 및 브랜드 intro
은 대림건설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

_SLIDE_9_
③ 마케팅 전술
마케팅 전술의 alteration(변화)
_SLIDE_10_
③ 마케팅 전술 친環境 MKT
_SLIDE_11_
③ 마케팅 전술 친環境 MKT
내부 環境을 가장 效果적으로 보호
future(미래)의 Life-Style을 담을 수 있는 집
에너지 절약이 A.I.기술로 자동 제어
바람, 햇빛, 비 등 자연이 에너지
적은 에너지로 최고의 편리함을
5대 축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③ 마케팅 전술 사람중심의 MKT
Green Culture (사람)
에…(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편한세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8 )



다.
Total 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ta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ota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