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1:46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_2066734.hwp
4. 인터넷(Internet) 광고의 長點
① 목표(goal) 고객에의 접근 가능 - 특정 회사나 SIC codes, 지역적 영역과 국가뿐
아니라 하루 중의 시간대나 특정 프로그램(program]) 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Internet) 사용자 들의 기호를 分析(분석)함으로써 목표(goal) 고객을 설정할 수 있따
② 쌍방향성 - 인터넷(Internet) 사용자들은 메뉴를 클릭 함으로써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고 동시에 웹 운영자들은 고객의 요구를 광고에 즉각 반영할 수 있따
③ 다이렉트 marketing (Direct marketing) -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 있는 효율적인 고객에 마주향하여 만 광고 실시 가능
④ 추적(Tracking) - 어떻게 그들이 제시한 광고에 노출되었는지 추적 가능⇒
현재, future(미래) 관심분야 추측 가능
⑤ 전달성과 유연성 - 시간적 제한이 없고, 고객에게 즉시 전달되고 변경이 쉽고, 곧바로 취소도 가능하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인터넷 광고_2066734.hwp( 94 )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광고2
인터넷 광고
인터넷 광고의 종류와 그 효과에 대하여 쓴 글입니다.
5. 인터넷(Internet) 광고의 종류
① 배너광고
定義(정이): 웹 페이지 내의 특정위치에 띠 모양으로 보여 지는 애니메이션 형 광고
특징: 클릭이라는 형태로 웹 사이트와 연결, 즉시 reaction(반응) 유도가 가능하다.인터넷광고2 , 인터넷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다.
효율 인상효율: 배너광고의 노출 자체에 의한 효율
reaction(반응)효율: 배너광고에 의해 소비자의 행동을 환기시키는 효율
② 텍스트 광고
定義(정이): 한 줄의 텍스트(문자) 만으로 구성되는 인터넷(Internet) 광고
특징: 시청자가 인터넷(Internet) 미디어로 향할 때의 접촉태도가 매우 능동적
③ E-mail 광고
定義(정이): E-mail 매체라는 미디어에 개재되는 텍스트 형 광고
특징: 등록회원에게 정기적 혹은 부정기적으로 다양한 정보가 재개된 E-mail을
발신하는 것⇒E-mail판 신문
④ 스폰서 십(Sponsorship)
定義(정이): 특정 미디어 또는 어는 미디어 내의 특정 콘텐츠를 제공하고 그 스폰서
이익으로 콘텐츠에 스폰서 로고를 표시하거나 광고 콘텐츠 제공
특징: …(skip)
인터넷 광고의 종류와 그 효과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